[디비마켓 스크랩] 이메일광고, 문자광고가 바이럴마케팅보다 떨어진다규??

  • 조회 1042
  • 2016.01.20 11:13

10배이상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인터넷 광고로 주로 이용되는 배너 광고 대신 이메일 마케팅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에선 이메일 마케팅 효과를 측정했더니 배너 광고의 10배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까지 나왔습니다. 금강기획 곽기황 차장은 ■이메일 마케팅 규모는 현재 인터넷광고 시장의 3%에 지나지 않지만 2003년에는 15%까지 이를 것■이라고 전망했다는군요.



이메일 마케팅에선 학력■나이■성별■취향 등 고객 개개인의 특성을 분류해 발송하는 게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힙니다. 이메일 내용도 무조건적인 상품소개보다 생일 축하메세지나 취미에 따른 명소 안내 등을 통해 먼저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죠.

이와 관련해 금강기획은 최근 캐나다 플로넷워크사의 솔루션을 도입한 `조이닷컴'(ZOI.COM)과 제휴해 이메일 마케팅 사업에 본격 나섰습니다. 플로넷워크사의 솔루션은 메일 개봉여부, 시간, 클릭한 링크 등 고객반응을 실시간으로 추적하는 트래킹(tracking)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빠르고 저렴하고 효과좋은 이메일광고/문자광고는 디비마켓에서 하세요!
100% 수신동의가 되어있는 이메일DB, 문자DB 를 제공하여 내것처럼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